본문 바로가기
원어민 표현 EXPRESSION

내가 쏠게, 내가 낼게, 내가 사줄게...영어로? It's my treat

by 아나베스 2023. 12. 15.
반응형

< It's my treat >

 

< It's my treat >

 

 

 

▶ It's my treat

 

 

 

 

이야기 하는 사람이 관대한 제스처로,

일반적으로 식사, 음료 또는

경험에 대한 비용을

부담하겠다는 것을 의미함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A : Let's grab lunch.

 

점심 같이 먹자

 

 

B : Sounds good!

It's my treat today.

 

좋아!

오늘은 내가 사줄게

 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A : I want to try that new coffee shop.

 

새로 생긴 카페 가보고싶어.

 

 

 

 

B: Sure, let's go.

It's my treat!

 

어 그래! 같이 가자

내가 쏠게

 

 

 

 

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모든 대화는 한국인이 잘 쓰는

단어와 뉘앙스로 최적화 시킨

100% 의역입니다.


 
한국어의 늬앙스를 보고

영어로는 어떻게 표현 한 건지 

역으로 공부해도 좋은 방법입니다.

 

 

 

 

반응형